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X 메뉴닫기

KYK 김영귀수소과학

검색
   

“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

시간

영업시간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평일 (공휴일,주말제외)

문의 및 상담

카카오톡     ID.
kykwater
대표전화     TEL.
1588-9938

제품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수소수를 먹기 시작한 이유
작성자 류석****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04-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06


저는 50대 후반의 나이에 약간의 몸에 이상을 느껴 최근 건강이 안좋아졌습니다.

그후 건강 회복을 위해 여러가지 다양한 식이요법과  각종치료를 병행하며 , 최대한 건강관리에 모든 포커스를 맞춰서  건강회복을 위해 노력하던중

물의 중요성에 대하여 알게 되었고,  그중  알칼리수 보다 한차원 높은 수소수에 대하여 깊은 관심을 가지고 많은 책들을 읽었고 , 이에 확신을 가지게 되엇습니다.


우선 저는 개인적으로 김영귀 환원수를  최근에 구입하여 하루에 2L 이상 마시고 있습니다.

하루에 2L가 쉽지 않으나 , 보온병이나 텀블러를 이용하여 수시로 외출시에도 먹을 수 있도록 나름 최대한의 방법들을 강구하여 하루 1.5L 이상을 먹으려고 놀력하고 있기도 합니다.


제가 수소수를 먹어야 겠다고 생각한 이유는 여러가지 입니다만,

우선 현대인의 3대 사망원인인 암, 뇌혈관질환 , 심장질환 등 모든 질병의  90%가 바로 독성산소가 원인 입니다.

이는 미 존스 홉킨스대 의학 보고서에도 발표된 내용입니다.


결국 몸을 산화시켜 녹슬게 하는 독성산소를 제거하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고 , 증진시키느  사실이 현대의학자들의 여러 연구를 통해 밝혀지고 있고 , 실제로도 많은 추가 연구가

진행되고 있기도 합니다.


저는 몸안에 있는 독성산소를 제거하는 방법을 찾다가 ,  여러 방법중 단식 , 소식 , 강력한 유산소 운동 등 여러방법을 시도 해보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방법들은 장기적으로 할 수가 없고 ,지속적으로 하기가 쉽지 않아서 여러 책들을 읽어보던중 수소수가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함을 알게 되었고 , 이에

일본산 아르미유 라는 텀블러 제품을 50만원대에 구입해서 먹던중 , 김영귀 환원수를 접하게 되었고 , 이 제품에 대하여 나름 공부를 하던중  확신이 들어 이번달에 구입하여

음용하고 있는중 입니다,.


좋은 수소수란 무엇일까 ? 라는 고민을 많이 해보았는데 ,  좋은 수소수의 조건은  다음과 같은 생각을 하였습니다.


1) 수소용존량이 많은  수소수여야 합니다.  김영귀 수소수는 타 제품보다 용존량이 많더군요


2) 수소 용존 시간이 길어야 합니다,  김영귀 수수소는 용존시간이 긴것으로 생각 했습니다.


3) 온도 변화에도 수소용존량이 높은 수소수여야 합니다,  제가 외출할때마다 보온병에 수소수를 가지고 다니면 먹고 있는데 용존량이 높은것 같습니다.

   이유는 물 맛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 세가지를 충족시키는 수소수를 마신다면 가장 이상적인 항산화제를 마신 것이라 할 수 있다고 봅니다.


저는 제가 건강을 잃어본 경험이 있어 수소수를 접하게 되었고 음용하게 되었지만, 지금도 각종 노화와 질병의 원인이 독성산소 (활성산소) 에 있다는 것은 익히 널리 알려진

사실이라 부연 설명이 필요 없겠지만, 이를 알고도 지나친다면 나의 건강을 다시 회복하기엔 너무도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어쩌면 회복이 안될 수 도 있다는 생각에

건강관리의 일환으로 수소수를 음용하게 된 것 입니다.



세계의 기적의 물이라고 여기저기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물들을 분석해보면 , 일반적인 물에는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은 " 수소" 가 대량으로  포함되어 있다라는 것을 미국의 연구진이

밝혀 낸적이 있습니다.


수소가 활성산소와 결합하여 인체의 질병을 방어해 준다는  연구를 하던 연구진들이 물의 성분뿐만 아니라 수소용존량을 기준으로 기적의 물이라고 하는 물을 분석한 결과 그런 물들의

공통점은 단 한가지 "수소를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다 " 라는 사실에 놀라울 따름이며, 저는 지속적으로 수소수 음용을 통하여 건강관리에 최선을 다할 것 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서 이러한 최고의 수소용존량이 높은 제품의 수소수를 개발한 김영귀 환원수  회사에 대해서도 너무 고맙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이런 수소수 제품이 없었다면 저는 해외의 제품으로 수소수를 먹었을 거고 , 용존량도 많지 않은 제품을 어쩔 수 없이 구입해서 먹어야 할 수 밖에 없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글을 올리는 것은 수소수를 통하여 건강관리를 한다면 그건 한 차원 높은 선지자의 입장에서 앞서 나가는 건강관리를 하실 수 있는 것이기에  수소수를 통해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아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린 것입니다.


공자는 이런말을 하였습니다.


"  돈을 잃는 것은 조금 잃는 것이요 ,   명예를 잃는것은 많은 것을 잃는 것이요 , 건강을 잃는 것은 모든것을 잃는 것이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1588-9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