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X 메뉴닫기

KYK 김영귀수소과학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특장점

특장점

특장점

게시판 상세
제목 기술, 품질, 신뢰성, 전문성 검증비교표
작성자 김영귀환원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47




김영귀환원수와 타사와의 24가지 기술, 품질, 신뢰성, 전문성 검증비교표를 통해 김영귀환원수 제품의 우수성, 차별성을 설명해드립니다.






 IRB 승인 서울대병원 임상  





김영귀환원수 제품은  국내 최초 유일 IRB의 임상시험 허가를 득하여 대한민국 최고의 병원 「서울대학교 병원 」에서 임상시험을 하여 큰 효과를 거두고 국제 논문이 발표되어 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임상시험에서 설사형 과민성 장증후군 환자의 삶의 질을 개선에 도움을 주었으며, 김영귀환원수 물은 무려 85.7%의 고효과를 입증하였습니다. 


또한 서울대병원은 2018년 김영귀환원수 임상시험의 결과를 세계적인 학술지인 Hindawi에 발표하여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전해조 특허기술  





① 물분자 분리 엔진 전해조 시스템 발명특허기술


자동차, 비행기의 힘이 엔진출력에 달려 있는 것과 같이 알칼이온수, 수소수의 품질은 전해조 시스템 성능에서 발생함으로 매우 중요한 발명특허 기술입니다. 



전해조는 자동차의 엔진과 같은 역할을 하는 알칼리이온수기의 가장 중요한 핵심장치입니다.

김영귀환원수는 전해조의 독보적인 발명 특허기술을 개발 확보함으로써 제품성능 (물의 품질과 맛, 효과, 수명, 기능 등)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차별성과 우위성을 확보한 전해조 시스템 발명 특허기술입니다.




② 전해조에 인가하는 전류값 암페어 조절 단계 기능


입수물의 양과 pH 농도에 따른 전류값 인가의 암페어 세분화 수치는, 출수 물의 목적 pH 정확도와 정비례 함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전해조에 공급하는 DC.파워A(암페어)를 pH단계(4단계)별로 각 1,000단계×4= 4,000단계로 조절되는 특수시스템입니다.

이는 사용하는 원수의 pH상태와 입수물의 양에 따라서 출수물의 ph가 달라지는 문제점을 해결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목적의 알칼리이온수의 pH를 정확하게 맞춰서 출수하는 특수 기술 시스템입니다.





③ 전해조내의 전극판 수량 


전극판 숫자로 셀링 포인트로 삼는 데가 많습니다만 전극판 숫자와 물의 효과 및 품질 등은 전혀 관계가 없습니다.

그런데도 전극판 숫자가 마치 물의 효과 또는 품질이 좋은 것인 양 PR하면서 소비자를 우롱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는 무책임한 제조자가 많은 비용과 기술을 개발하지 않고도 좋은 제품으로 호도하기 위한 얄팍한 상술인 것입니다.


김영귀환원수는 이를 잘 알면서도 왜, 무슨 이유로 전극판 숫자가 5극에서 300장까지의 제품을 개발하여 생산하는가?하면, 이는 김영귀환원수가 전극판 숫자가 많은 제품을 만들어내지 못한 상태에서 그 진실을 말한다 하더라도 믿지 않는 유통업자가 많기 때문에 개발 생산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실상 속에서 물의 효과 및 품질 등을 전극판 숫자와 무관하다는 점을 말하면 이때서야 비로소 믿어주기 때문입니다.


그런데도 전극판으로 차별화 시키는 것은 제품을 별도로 개발하지 않고도 손쉽게 Plate를 늘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극판 수량과 출수물의 목적 pH와는 비례하지 않은데도, 타사들은 제품 금형을 파지 않은 상태에서 

손쉬운 전극판 수량만 늘리는 방식으로 성능이 좋은 것인 양 소비자를 우롱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그러나 당사가 전극판 수량이 많은 제품이 없으면서 이를 말하면 믿지 않기 때문에 전극판 수량이 많은 제품을 생산함으로써 이에 대한 신뢰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산업용이 아닌 이상 많은 plate가 필요치 않으나 KYK는 3Plate에서 5, 7, 9, 11, 35, 150, 300 Plate까지 세계 최고의 다중 Plate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제품 내 필터장착 가능한 필터수량 범위 




양질의 알칼리이온수를 만드는데 있어서, 기본적으로 입수 물의 정수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수능력은 제품 내에 장착된 필터 수량과 비례합니다.


어느 국가 이온수기 제품을 막론하고 필터장착 수량이 1필터 내지는 2필터까지만 있으나 KYK는 1필터, 2필터는 물론이거니와 세계 최초로 3필터, 4필터 장착 이온수기 제품까지 직접 개발하여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타사에서는 왜 2필터 이상의 제품을 만들지 못하거나 안 하는지에 대해서 의문을 가져야 합니다.


제품에 장착된 필터 숫자를 늘리는 것은 새로운 제품 금형제작과 관련부품을 새로 개발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입니다.


전극판 Plate은 새로운 제품 금형을 제작하지 않고도 기존에 있는 제품에다가 Plate 숫자만 늘리고 전압만 조정해주면 끝나기 때문에 특별히 개발비용이나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도 제품을 생산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김영귀환원수는 독보적인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여 세상에 없는 멋지고 우수한 제품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습니다.





 제품 내 자동유로 전환 원천 발명특허 기술 보유  




김영귀환원수 독보적인 원천 발명특허기술에 의해 개발된 자동 유로전환 밸브는 전기가 없어도 유로가 자동으로 전환되는 혁신적인 발명 특허 기술입니다.


이 기술을 수소수기에 적용하면 수소수기 전해조에 물 저장탱크를 설치 할 필요도 없을 뿐만 아니라 고함량의 수소수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 특장점입니다.


또한 절전은 기본이고 고장을 방지하고 제품수명을 극대화 시킵니다.




 물과학연구소 / 기구, 회로, 제어 프로그램, 설계  





김영귀환원수는 과학기술연구소를 오래 전부터 보유 영위해오면서 축적된 과학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능수 제품들을 세계적인 명품으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우수한 연구인력으로 기구 및 펌웨어를 자체 개발함으로써 아웃소싱으로 인한 비용과 시간, 정보유출, A/S대응 문제 등을 해결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이 통과하는 순간 냉온수 발생 혁신기술  




김영귀환원수만의 독보적인 발명특허 기술에 의해 세계 최초로 개발된 순간 냉각, 순간 온수 알칼리이온수기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냉온수기의 저수통의 고질적인 세균 온상의 문제를 완전히 깨끗하게 해결한 제품입니다.


기존 냉온정수기의 온수 문제는 물을 온수통에 저장하여 24시간 가열함으로써 물성변화로 인해 문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또한 24시간 가열로 인해 전기값이 많이 들어가는 문제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김영귀환원수 온수출수는 평소에는 전혀 가열하지 않다가 사용할 때에만 순간적으로 뜨거운 온수가 출수가 되는 기술이므로 장기간의 가열에 의한 물성변화를 일으키지 않으며 에너지 절감과 CO발생저감의 친환경 제품입니다.




 출수구 자동수납 기술 제품  





전 세계 모든 냉온 정수기는 출수구가 외부에 노출 고정되어 있음으로 인해 공기 중의 먼지, 이물질, 세균, 바이러스 침입을 막을 수 없는 비위생적인 폐단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영귀환원수는 출수구 탭 자동 수납장치를 개발하여 기존 냉온정수기의 출수구 문제를 해결하였으며, 더불어 디자인도 심플하고 멋있으며 사용하면서 재미도 있습니다.





 필터 교환기간 제어시스템  



필터 사용량을 사용량으로만 제어할 경우에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용량이 적을 경우에는 필터교환주기 기간이 매우 길어지게 됨으로 인해 필터의 기능이 상실되어 염소 등의 유해 화학물질을 제거하지 못할뿐만 아니라 세균, 바이러스 증식의 온상지가 되어 인체에 큰 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김영귀환원수 필터를 실제로 사용하는 사용량뿐만 아니라 사용기간까지 합리적으로 적정하게 제어하는 안전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전성을 확보한 김영귀환원수 제품을 사용 소비자는 필터기능 상실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명특허 보유 



김영귀환원수는 관련 알칼리이온수, 수소수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굿디자인 인증  




디자인은 상품선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김영귀환원수는 한국디자인진흥원 굿디자인 마크인증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발명 산업 훈장 수훈  



대통령 발명산업 훈장 수상은 우수한 발명으로 인해 국가 산업 발전과 국민 건강증진에 크게 이바지한 공적을 검증 및 인정받아야만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김영귀환원수는 한국 알칼리이온수기 업계에서 유일하게 대통령 발명 산업 훈장을 수훈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김영귀환원수를 이를 통해 제품과 회사가 국내외적으로 공신력을 크게 얻고 있습니다.





 국제발명 금메달 15관왕 수상  




독일, 스위스 등 국제적으로 명성과 신뢰를 받고 있는 국제발명전에서 김영귀환원수는 금메달 15개를 따서 금메달 15관왕이 되었습니다.


한국 김영귀환원수 물과학 기술이 국제무대에서 크게 인정받음으로써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검증비교표-타이틀.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1588-9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