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X 메뉴닫기

KYK 김영귀수소과학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특장점

특장점

특장점

게시판 상세
제목 김영귀환원수 아토피협회 추천 제품 인증
작성자 김영귀환원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6-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22



 

KYK김영귀환원수는 대한아토피협회에서‘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했다.



대한아토피협회의 안심마크는 아토피 환우 및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보호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안전한 제품 혁신을 장려하고, 궁극적으로 국민 건강보호에 기여하기 위한 제품 추천마크이다.




제품의 안전성과 특성을 통하여 대한아토피협회의 기준에 부합한 제품을 선정하는데 이에 김영귀환원수의 제품이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하였다. 



김영귀 대표이사는

“최근 아토피 환자가 880만 명에 이르고 경제적 부담 또한 4조 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아토피를 앓고 있는 환우들의 80% 이상이 영유아들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아이들이 아토피로 인해 고통받고 있다는 것이 너무나 가슴이 아픕니다. 이에 김영귀환원수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모든 국민들이 건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아토피는 면역 질환의 일종입니다.

아토피의 비싼 치료 프로그램이나 값비싼 약들은 분명 아토피의 증상을 개선시켜주지만 원초적인 신체의 면역력을 향상시키지 않는다면 또 다시 재발됩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 날씨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대표적인 면역 질환 중 하나인 아토피 증상 역시 여름에 증상이 재발하거나 더 악화된다고 하니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라고 설명했다. 




또한 김영귀 대표는  “생명을 유지하고 질병을 예방하며 건강과 행복을 증진케 하는 일”은 “인간이 할 수 있는 모든 일 중에서 가장 의롭고 가장 고귀하며, 가장 위대한 일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자연과 인간이 공존하며 건강과 행복, 풍요로운 삶을 인류에 공헌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아토피협회-소타이틀.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1588-9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