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X 메뉴닫기

KYK 김영귀수소과학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미디어

미디어

 

게시판 상세
제목 [중앙일보_기고]비타민C의 176배, 수소의 항산화 효과를 아십니까
작성자 김영귀수소건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3-13 17:08: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48


 

 

비타민C의 176배, 수소의 항산화 효과를 아십니까


김 영 귀

KYK김영귀수소환원수 대표 /  KYK과학기술연구소 소장


전 세계 식의약품 중에서 가장 좋은 물질을 찾는다면 그것은 항산화·항노화 물질일 것이다. 질병이 생기고 나서 치료하는 것은 시간과 비용이 많이들 뿐 아니라 본인이나 가족에게도 고통이 따르기 때문에 항산화·항노화 물질을 통해 면역성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서 질병을 예방하고 건강을 증진하는 일은 우리 모두에게 절실하게 필요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세계에서 인간의 질병에 대해 가장 많이 연구한 기관은 어디일까. 바로 노벨상 수상자 39명을 배출한 미국 존스홉킨스대학교 의과대학이다.

이 의과대학에서는 인간의 질병에 관련해서 매우 중요한 2가지를 발표한 바 있다. 인간의 질병 숫자가 36000여 가지에 이른다는 것과 이 중에서 90%의 원인은 유해활성산소에 의해 발생한다는 것이다.

만약 이 90%의 원인이 되는 유해활성산소만 막아낼 수 있다면 36000가지 질병 중 90%32400가지 질병을 막을 수 있다는 논리가 성립된다. 유해활성산소를 막아내는 방법이 존재할까?


세계 의학 학술지 중에서 가장 권위 있는 학술지를 꼽는다면 당연히 미국 네이처 메디신(Nature Medicine)이다. 이 의학 학술지에서는 20076월호에 일본 동경의대 오타시게오 교수 연구팀의 논문 수소는 적은 양으로도 유해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는 논문을 검증을 거쳐 게재했다.

수소는 1766년 영국 헨리 캐번디시가 발견했으나 일상 건강 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수소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한 것은 2007년 일본의 오타시게오 박사다. 이때부터 수소는 의료·건강산업에서 활용되기 시작했다.


항산화 식품이라고 하면 마치 비타민C가 대명사처럼 인식된다. 수소의 항산화 효과는 이 비타민C176배에 이른다. 실로 놀라지 않을 수 없는 효과다. 또 비타민 C는 수용성이어서 수분만 통과하고 지방은 통과하지 못하는데 이에 반해 수소는 지방까지 통과함으로써 세포 내의 미토콘드리아와 뇌까지 도달할 수 있다.


유해활성산소는 슈퍼옥사이드 라디칼 등 4가지 종류가 있다. 이 중에서 가장 강력한 것이 하이드록실 라디칼(Hydroxyl Radical)이다. 이것이 바로 세포의 DNA를 파괴해 암을 발생시키는 원흉이다.

비타민 C는 이를 제거하지 못하지만 수소는 능히 제거한다. 수소에 관한 국제논문은 현재 1000여 편이 발표됐다.


수소를 일상 건강생활에 활용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다.

수소를 직접 코로 흡입하는 방법 수소를 수소수와 혼합하여 피부에 직접 테라피 하는 방법 수소를 물에서 발생시켜 수소수로 마시는 방법이 있다.

이 가운데 가장 편리하고 경제적이면서 만족도가 높은 방법은 수소수를 음용하고 모든 조리와 야채·과일을 씻는 물까지 수소수를 활용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여기서 유의할 점이 있다. 수소함량이 최소 1000ppb 이상이 되어야 하고 오존이 분리 배출되어야 한다는 점이다.

시중에서 수소 함량 미달 제품이나 오존 분리배출이 안 되는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수소수라는 이름을 붙여 판매하는 제품이 많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김영귀 수소환원수는 이미 개발된 제품 중 수소 함량이 최대 1575ppb가 함유된, 오존이 분리 배출되면서도 물맛까지 좋은 제품이다.


특별한 계기와 철학에 의해 1980년부터 40년 동안 장인의 정신으로 물 과학연구에 정진해 객관적으로 검증받았다. 국제발명 무대에서 금메달 13관왕이 됐고 서울대병원 임상 85.7% 고효과를 입증했다. 의료기기 제조허가와 GMP품질관리인증 및 미 FDA등록 등의 검증을 받았다. 이름을 브랜드로 내 건 이유는 자신이 있다는 뜻이다. 하는 일에 대해서는 책임을 진다는 책임과 사명을 갖고 있다.


첨부파일 p16.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1588-9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