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X 메뉴닫기

KYK 김영귀수소과학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사용후기

사용후기

사용후기

게시판 상세
제목 김영귀환원수 선택은 나의 최선이라는 자부심!!
작성자 김영귀환원수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5-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1





저는 부산에서 살다가 오래전 이 곳 지리산 자락에 들어와 사는 산골 노인입니다.

 

부산에서 살던 젊은 시절 자칫하면 간이 썩는다는 아○○성 ○○○ 때문에 

삼 년 남짓을 때론 세상 접을 생각도 하며 참담하게 보낸 경험이 있습니다. 


병원에서는 체질을 알카리성 체질로 바꾸는 것만이 장 건강을 찾는 유일한 방법이라며 심해지면 이 썩을 수도 있다고 엄포를 놓았습니다.


그러나 체질을 알칼리성으로 바꾸는 일은 일상의 음식물 섭취만으로는 사실상 불가능한 주문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거의 삶 자체를 포기하기 위한 마음을 다지고 있을 무렵, 어느 날입니다.


알칼리수를 분리해 낸다는 일본 제품 소형 정수기를 알게 되었고 거금을 들여 그걸 구입해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알칼리수를 복용하면서부터 저의 ○○  상태는 놀라보게 호전되어 갔습니다. 

그 호전된 정도라는 것이 따뜻한 우유 반 잔을 마실 정도였습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자필로 작성해서 보내주신 감사의 편지글>



몇 년 뒤 알카리 정수기 수명이 다 되어 폐기 처분한 뒤에는 마땅한 방법을 찾지 못하던 중 이 곳 지리산에 들어와서 오래지 않아 김영귀 알칼리이온수 정수기를 알았습니다.


제가 구독하는 일간 신문 광고였는데 조금은 별난 설명을 곁들인 내용의 소개 글에 상당한 믿음이 갔던 내용이었습니다.


평생을 달고 다니던 장 건강 문제로 불안하던 터라 결코 적지 않은 가격이었지만 김영귀 알칼리이온수 정수기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때만 해도 시골 사정이라는 것이 산에서 흘러내리는 지표수를 모아 호스를 통해 식수로 사용하던 때라 정수기는 저에게는 절실한 물건이기도 했습니다.


김영귀 알칼리이온수기를 사용하면서 평생을 불안하게 지탱해 오던 저의 ○○  상태는 일상생활을 하는 데 큰 불편 없이 지낼 만큼 좋아지는 걸 매번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 몇 해 전 지금까지의 제품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켰다는 김영귀 알칼리 이온수 수소 정수기를 소개받았고 저는 두말없이 새로운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던 정수기에 대한 보상도 아낌없이 받았지요.


현대인에게 있어 몸 속의 활성 산소는 심각한 건강 저해 물질로 알려진 것은 누구다 다 알고 있는 상식입니다.

그런데 알칼리이온수기를 이용해 물을 마시면 몸속에 있는 ○○ ○○ 와 결합하여 물이 되게 하고, 그렇게 만들어진 물은 자연스럽게 몸 밖으로 배출되면서 몸 속의 ○○○○로 인한 ○○도 함께 없어진다는 것이었습니다.


H2O가 물의 분자 기초라는 것 정도는 알고 있는 저로서는 전문가의 이 같은 논리를 부정할 근거를 찾지 못했습니다.

기왕에 구입하는 바에야 딸과 처남댁에도 권장하여 모두 함께 구입하여 건강하게 살자 했습니다.





김영귀 알칼리이온수 정수기를 사용한지 2년 남짓 되었습니다.


요즘 저는 “혹시 물 때문인가?” 하며 고개를 갸우뚱 거려지는 때가 잦습니다. 

장 속이 너무 편안할 때 나타나는 행동들입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은근히 힘이 솟는 낌새가 몇 가지 몸 상태로 나타날 때가 있는데 그럴 때 나도 모르게 나타나는 행동입니다.


특히 머리가 선명하게 맑아지는 느낌이 들 때 눈이 번쩍 뜨이며 온 몸에 힘이 느껴질 때 내가 하는 행동을 보며 아내도 한 마디씩 거들곤 합니다. “당신 젊어지는가 봐?”



제품 개발자의 설명을 온전히 믿은 것인지는 체질이나, 이해 정도에 따라 사람마다 다를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누구보다도 민감한 체질인 저로서는 지금까지는 김영귀 알칼리 환원수의 선택은 최선이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왕에 쓰는 글이니 듣기 좋은 인사 한마디 덧붙이겠습니다.

김영귀 환원수 개발 멤버님들의 노고에 고맙고 감사합니다.


-경남 하동에서 김광★ 드림-


첨부파일 김광문고객-사용후기-타이틀(소).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1588-9938